기사 메일전송
제 23/24대 청장년선교회 중앙연회 연합회 및 제29-30대/31대 청장년선교회 이천북지방연합회 회장 이.취임 및 임원결단예배
  • 원혜영 기자
  • 등록 2025-02-17 17:39:12
기사수정
  • " 변화(제자) 하나님의 뜻을 따라가는 청장년 "


[정론타임즈=원혜영 ]

단체사진

찬양인도 이천중앙교회 참사랑선교단

2025년 2월 16일(주일) 오후 3시, "제 23/24대 청장년선교회 중앙연회 연합회 및 제29-30대/31대 청장년선교회 이천북지방연합회 회장 이.취임 및 임원결단예배"가 경기도 이천시 이천중앙교회(담임 김종필 감독)에서  열렸다.  

사회 최주호 권사


기도 박성훈 권사


성경봉독 양경효 권사



1부 이.취임예배는 최주호(기획부회장) 권시가 사회를,  박성훈(사회선교부회장) 권사가 기도를, 양경효(국내외선교부회장) 권사가 성경봉독을 맡았다. 


특별찬양 중앙연회/이천북지방 역대회장 일동


말씀선포 감종필 가독


중앙연회/이천북지방 역대회장들의 특별찬양후, "참된 리더의 자질"이라는 제목으로 김정석 감독회장의 설교가 있었다. 


 김종필 감독은 느혜미야 5장 14~19절 말씀을 통해 " 리더는 어떤 자질을 가지고 모든 일에 임할 것인가라는 의미에서 느혜미야의 리더쉽을 볻받아 늘 상기시키며 리더의 직분을 감당하여야 할 것인데, 첫째, 리더는 희생정신을 갖고 있어야 한다. 자기 권리보다는 자기 관리에 더 신경을 쓰면서, 버릴 것을 버려버리고 가장 낮은 일이라 할지라도 섬겨주며 회원들로하여금 본이되어 본받게 하는 리더가 되어야 한다. 둘째, 희생정신에 뒷받침 되는 것은 긍휼한 마음입니다. 내가 일을 잘 하려고 할 때, 지칫하면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게 되고 그렇게 되면 모든 일이 부담으로 느껴질 것이다. 하나님을 진정으로 경외하는 마음으로부터 오는 긍휼한 마음으로 회원들을 대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마지막 세번째, 관대한 덕이다.  느혜미야는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지만 상황을 즐길 줄아는 사람이다. 모든 회원들이 기쁨으로 사역을 감당하도록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리더가 되어야 한다. 경직된 분위기가 아니라 편안한 마음으로 일을 수행할 수 있는 상황을 조성하는 리더가 되어 중앙연회 창장년이 부흥하고 발전하기를 바란다 "라며 낮은 자세로 먼저 솔선수범하는 리더가 되기를 당부하였다. 

봉헌기도 김미영 권사

봉헌특송 중앙연회/이천북지방 임원 일동


2부 순서로 회장 이.취임 및 임원결단식이 있었다. 차철호(조직부회장) 집사의 선창으로 모든 청년선교회 회원이 함께 청장년선교선언문을 낭독하였다. 중앙연회 이.취임 회장의 청장년선교회기 인계와 이임회장에게 공로패수여와 취임회장에게 취임패수여가 있었고, 이임회장 우진섭 권사의 이임회장 인사 및 배지인계와 취임회장 신정수 권사의 휘임회장 인사 및 배지증정이 있었다. 
이천북지방 이.취임회장의 청장년선교회기 인계와 이임회장 신정수 권사의 이임회장 인사 및 배지인계와 취임회장 이종형 권사의 취임회장 인사 및 배지증정이 있었고, 취임회장 신정수 권사와 회원들의 임원결단 낭독이 있었다.  

중앙연회 이임회장 우진섭 권사는 "간증이란 절대 자기를 알리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것이라는 감독님의 말씀에 따라 모든 계획과 사업이 하나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과 섭리 가운데 이뤄졌음을 고백하고 도와 주셨던 모든 임원들과 이천중앙교회와 감독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하며 아쉬운 마음과 시원한 마음을 전하였고, 취임회장 신정수 권사는 "언제나 청장년선교회 중앙연회연합회를 위해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는 김종필 감독님과 이천중앙교회 장로님들 성도님들께 감사드리고, 오늘 임원 결단을 하는 중앙연회 임원분들, 지방회장님들과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회장 개인이 연합회를 이끄는 것이 아니라 연회 구성원 모두가 이끌어 가는 것이믈 고백하며 2025년 한 해 동안 힘차게 계획한 일정과 사업들을 기도하며 진행하겠습니다."라며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천북지방 이임회장으로도 나선 신정수 권사는 "2년동안 함께 동역해준 임원들께 감사드리고 어려울 때 거절하지 않고 도와주셨던 분둘께 감사드리고, 이종형 권사님께 넘겨드리게 되어 무척 기쁘고 자기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어제라도 요청해 달라"며 이임사를 전했으며, 취임회장 이종형 권사는 "자신은 출석하는 교회에서 열심히 봉사만하고 싶었으나 이렇게 이천북지방을 위해 일하게 되어, 연합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드리며 이천북지방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린다 "라며 맡겨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겠노라 전했다.

이천북지방 취이패 수여


중앙연회/ 이임단장 인사 우진섭 권사

취임단장 인사 신정수 권사

이천북지방/ 이임단장 인사  

취임단장 인사 이종형 권사

공로패, 꽃다발 증정 중앙연회/ 이천북지방 이.취임단장

취임단장 임명패 증정

중앙연회 청장년회 단기 이양

이천북지방 단기 이양

축사 김용현(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 회장) 권사


김용현 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 회장은 "중앙연회 청장년선교회 연합회와 이천북지방 청장년 연합회 회장 이.취임을 동시에 하는 자리를 축하하며, 이 예배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베가 되기를 바란다. 우진섭 회장님은 전국연합회에서 임원으로 일해주시고 계신데,  연회와 지방 선교회가 모든 사명을 충실히 감당하여 주시길 부탁드리며, 전국연합회 회장으로 열심히 연회와 지방을 섬기며,  우리 모두가 노력함으로 감리교회를 부흥시키고 발전하는데 이바지 하도록하겠다 "며,. 전국연합회는 중앙연회 연합회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며 축사를 마쳤다.


광고 총무 조재현 집사

축도 김종필 감독

중앙연회 임원 일동

마지막으로, 신정수 취임회장의 신정수 권사의 내빈인사 및 신임원 소개가 있었다. 기획부회장 최주호 권사, 운영부회장 오용록 집사,  국내외선교부회장 양경효 권사, 사업부회장 강상구 권사, 사회선교부회장 박성훈 권사, 교육문화부회장 김정수 권사, 조직부회장 차철호 집사, 홍보부회장 강일원 권사, 영성기도단장 이성경 집사, 기술봉사단장  유병묵 권사, 총무 조재현 집사, 서기 유정은 권사, 회계 김미영 권사가 신임원으로 선교회를 섬길 것이다. 

광고(총무 조재현 집사) 및 내빈 소개, 신임원 소개 이후 김종필 감독의 축도로  이.취임식의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