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앙연회 감독배, 2025년 전국 목회자 테니스대회
  • 원혜영 기자
  • 등록 2025-04-29 15:34:27
기사수정

[정론타임즈=원혜영 ]

2025년 4월 28일(월) 중앙연회 감독배 전국 목회자 테니스대회가 오전 9시 30분 여주 능서 레포츠공원 테니스장에서 중앙연회 테니스목우회 주관 및 주최로 개최되었다.

대회가 있기 전 예배에는 조현호(백사중앙교회) 목사가 사회, 찬송가 405장을 부른 뒤, 위성배 ( 두드림)목사가 기도, 김준형 (전 중앙연회 원로목사회장) 원로목사의 말씀선포,  조현호 목사의 광고 및 목사의 규칙 설명, 김린 원로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광고를 통해, 후원해준 많은 교회와 목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통합부는 오학테니스장에서 예선전을 치르고 능서 코트에서 4강전을 진행할 것을 전했다.

이번 대회 규칙에 조별 예선은 첫째로 풀리그에 Deuce No-Ad, 5:5 Tie-break 시스템 적용과 셀프심판을 하며, 둘째로 조별 1,2위 팀이 본선에 진출하며, 본선토너먼트는 One Deuce에 No-Ad, 5:5 Tie-break로 한다. 셋째로 조 순위 결정방법은 다승, 2팀 동률은 승자승, 3팀 동률은 게임득실, 합산연령 순으로 한다. 기권승의 경우는 6:0으로 계산한다. 넷째로 미스 콜은 인정하지 않으며, 경기 도중 발생하는 제반 문제는 집행부의 결정에 따른다. 다섯째로 모든 소청과 이의는 매 경기 개시 전 까지만 받는다. 여섯째로 경기 종의 모든 이의사항은 집행부의 결정에 따른다. 일곱째로 10팀 이하 등록한 종목의 경우 시상금을 조정할 수 있다로 정해졌다. 

 전용국(도마리교회) 목사가 시상 및 폐회 사회를 맡았고, 이 날 우승자는 금배부 이창원, 이삼영 목사가 한팀으로 이웅현, 경의현 목사가 한팀으로 공동우승을 하였고,   통합부 양현석, 이용선 목사가 한팀으로 신현호, 이상열 목사가 한팀으로 공동우승을 하였으며, 아브라함부 우승은 최병회 목사가 우승의 쾌거를 거두었다.

사회 조현호 목사기도 위성배목사말씀 김준형원로목사규칙설명 및 광고 규칙설명 및 광고축도 김린원로목사베이스캠프

원혜영 기자(haeng97a@gmail.com)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