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타임즈=이상섭 ]
희망의 첫 단추를 여미며, 장로회 제16대 경기연회 연합회장 이,취임식이 2025년 3월 15일 수원 장안지방 조원교회(담임목사 서원석)에서 은혜로운 축하의 분위기 가운데 열렸다. 새로운 회장으로 취임하는 안재홍장로(장안지방 조원교회)는 "일어나 함께 가자"라는 표어 아래 연합과 섬김을 강조하며 힘찬 출발을 알렸다.
취임 회장부부
제 16대 회장 이, 취임 감사예배 1부 예배는 김종선 장로(장안지방 장로회장)의 사회로 정득희 장로(여장로회 경기연회 연합회장)의 기도, 이성희 장로(여선교회 경기연회 연합회장)의 성경봉독, 조원교회 시온성가대의 특별찬양, 경기연회 서인석 감독의 설교, 경기연회장로회 지방회장 일동의 찬양 후, 황창호장로(회계)가 헌금기도를 하였다.
경기연회 서인석 감독은 고린도전서 4장 1~5절 말씀을 바탕으로 "그리스도의 일꾼"이라는 제목으로 새로 출발하는 장로회가 "하나님 자녀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작은 것으로 부터 충성을 하되 죽도록 충성하라"는 성경말씀을 강조하며, "그리스도의 일꾼 으로서 다른이와 자신의 평가를 넘어 심판하실 주님께 충성하는 그리스도의 일꾼이 되어 존경받고 희망을 주는 장로회"가 되기를 권면하였다.
경기연회 서인석감독
김종선 장로(지방회장),
정득희 장로(여장로회장)
이성희 장로(여선교회장)
황창호 장로(회계)
조원교회 시온성가대
2부 이,취임식은 안중하 장로(부회장)의 사회로, 반월중앙교회 "코람데오"의 축하공연 후, 임완재 장로(서기)가 신임회장 소개를 하였다. 이어 진행된 연합회기 인수 인계순서에는 전임회장 김기용 장로가 감독에게 전달하고 감독이 신임회장 안재홍 장로에게 전달 하였다.
이어서 경기연회 서인석감독이 이임 회장에게 감사패, 취임회장에게 취임패를 전달하였다. 이어서 이임회장에게 조금석 장로 (전국 장로회 연합회 회장 협의회 23기 회장) 가 선물을 전달하고, 취임회장에게 함께 임기를 시작하는 제24기 전국 장로회 연합회장 이상학 장로가 선물을 증정하였다.
이임회장 김기용장로가 이임사, 취임회장 안재홍 장로가 취임인사 및 내빈소개를 하였다. 새로 취임하는 안재홍 장로는 인사를 통해 "비전교회 사랑나누기, 소명의식 고취를 위한 장로교육 강화, 장로자녀 목회자를 지원"하는, 역점 사업의 구상을 밝히고 "일어나 함께가자"라는 주제아래 "기도로 주님의 뜻을 구하며 선한 리더십을 펼쳐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좌측부터 이임 회장, 취임 회장
안중하 장로(부회장)
임완재 장로(서기)
연회기전달
감사패전달
취임패전달
이임회장 선물(조금석 장로)
취임회장 선물증정(전국장로연합회장 이상학장로)
신임회장에게 뱃지 증정
신임회장 안재홍 장로
격려사는 김학중 목사(경기연회 15대 감독), 이상학 장로(장로회 전국연합회장)이, 축사는 조재현 목사(수원교회), 허성령 장로(경기연회 남선교회장), 김기태 장로(장로회 경기연회연합회 14대회장), 이상용 장로(조원교회 원로장로)가 하였고, 조원교회 담임인 서원석목사가 환영사를 하였다.
김학중목사는 격려사를 통하여 "꿈꾸는 장로회, 꿈을 실천하는 장로회장이 되어, 장로의 향기와 품위가 드러나는 장로회가 되어줄 것"을 당부하고 격려하였다. 전국 장로회장 이상학 장로는 "듣고, 배우고, 행함으로 거룩하고 구별된 삶을 살아가는 장로"가 되자고 권면하였다.
김학중 목사 (경기연회 15대 감독)
이상학 장로 (장로회 전국 회장)
조재현 목사(수원교회)
허성령 장로 (경기연회 남선교회장)
김기태 장로(경기연회 장로회 14대 회장)
이상용 장로(조원교회 원로장로)
서원석 목사(조원교회 담임)
이취임 회장에 대한 꽃다발증정과 연회장로회 총무 서정관장로, 교회를 대표해서 김충근장로가 광고후 찬송하고, 이성우목사(수원장안지방 감리사)의 축도로 성대하고도 은혜롭게 취임행사를 마치었다.
단일 후보로 추대되어 취임하는 신임회장이 포부에서 밝힌 "비전교회 사랑 나누기, 소명의식 고취를 위한 장로교육, 장로 자녀 목회자 지원 사업" 등의 추진할 사항들이 완성도 있게 추진되어 경기연회 평신도 장자 선교회 로서 존경을 받으며 연회부흥의 기초를 든든히 놓아 가는 성공적 임기를 수행할 수 있기를 참석자 모두 염원하였다.
서정관 장로 (총무)
김충근 장로 (조원교회)
이성우 목사 (수원장안지방 감리사)
꽃다발 증정
이임회장 부부
행사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