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타임즈=원혜영 ]
‘국내.외선교 후원기금 마련을 위한’ 제25회 여주서지방 샬롬 찬양제가 기독교대한감리회 청장년선교회 여주서지방연합회(회장 김승래 권사) 주최로 2024년 12월 1일(주일) 오후 3시,여주중앙교회(담임 유영설 목사)에서 열렸다.
찬양제 1부 개회예배는 기획부회장 이용희 권사의 사회, 회장 김승래 권사의 기도, 지도목사인 조현호 감리사가 사무엘하 12장 13-15절 말씀을 본문으로 “그루터기를 드시는 하나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회계 박정원 권사의 헌금기도에 이어 회장 김승래 권사의 인사와 내빈소개가 있었고 여주중앙교회 유영설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찬양제가 작년에 이어 김환호, 박채은 전도사의 사회로 시작되었다.
제25회 샬롬 찬양제에 순서는 다음과 같다.
- 특별찬양 "카라"의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교회(워쉽)
- 복대교회 "복대패밀리"의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 평화교회 "에이레네 중창단"의 주의 자녀로 산다는 것은
- 특별찬양 "임원교역자 부부중창단"의 아름다운나라
- 상거교회 "상거교회찬양대"의 우리
- 백사중앙교회 "가브리엘찬양대"의 담대하라
- 흥천교회 "할렐루야찬양대"의 복이 있으리라
- 여주중앙교회 "연합찬양대"의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복대교회 복대패밀리
임원교역자 부부중창단마지막으로 출연한 모든 찬양팀과 모든 회중들이 함께 "주만 바라볼찌라"를 찬양하며 찬양제를 마쳤다.
특별히, 복대교회의 이인묵 장로의 헌신으로 돼지 3마리 추첨을 통하여 각각의 교회들이 선물을 받았고 서로 축하하였다.
청장년선교회 여주서지방연합회는 회장 김승래권사(백사중앙교회) 기획부회장/총무 이용희 권사(여주중앙교회) 서기 박재운 권사(여주중앙교회) 회계 박정원 권사(여주중앙교회)가 임원으로 헌신하고 있다.
찬양제의 모든 순서는 선교부 총무 윤승준 목사(매화교회)의 기도로 마무리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