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4 파리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과 체육인을 위한 가족 초청 행사 열려
  • 강동화 기자
  • 등록 2024-11-26 10:07:30
  • 수정 2024-11-26 10:09:03
기사수정

대한민국 선수단 이상현 부단장(대한하키협회 회장, 아시아하키연맹 부회장, 대한체육회 이사)의 주최로 킹콩 HIDS건물에 운영 중인 광야아트센터에 문화예술선교로 올려진 ‘ABBA’ 와 ’LUCAS’ 뮤지컬 공연에 2024년 스포츠선수들과 국가대표선수들의 휴식기를 맞아 2024 파리올림픽 성공기념에 체육인 가족을 초청 공연관람 행사를 개최했다. 

광야아트미니스트리의  뮤지컬 2편을 관람하는 행사는, 이상현  부단장이 주최하고 한국올림픽선교회와 광야아트미니스트리가 주관하여 전관을 대관하여 총 800여명의 체육인 가족이 모여 공연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상현 부단장은 “선수들이 올 한해 올림픽이라는 무대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고 한해를 마무리하는 휴식기 기간동안 문화예술공연을 관람 기회를 더욱 넓혀서, 재충전의 시간으로 삼고 정서적으로 안정된 상황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초청공연에 초대했다”고 취지를 이야기 했다. 

한편 이상현 부단장은 항저우아시안게임 부단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아시아하키연맹 부회장, 대한체육회 이사,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체육위원, 한국체육학회 부회장, 한국체육대학교 올림픽연구센터 고문을 맡아 체육계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주최: 킹콩HIDS 빌딩 / 이상현(2024 파리올림픽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부단장)

주관 : 광야아트미니스트리, 한국올림픽선교회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