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타임즈=양승현 ]
2024년도 기독교대한감리회 여장로회 전국연합회 제33회 영성수련회가 지난 10월 21일(월),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영성수련회는 10개 연회에서 총 280명의 여장로들이 참석하여 은혜 가운데 진행 되었다.
남궁영숙 장로(여장로회 전국연합회 회장)
기도 - 이미원 장로(충청연회 회장)
성경 봉독 - 김인형 장로(감사)
남궁영숙 장로(여장로회 전국연합회장)의 개회 선언과 함께 10개연회 연회기가 순서대로 입장함으로 예배가 시작되었고, 개회예배 설교를 맡은 곽주환 목사(베다니교회)는 ‘사랑과 지식’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곽주환 목사는 설교를 통해 ‘분열되어 있는 사회의 원인은 지식을 앞세워 자신을 주장을 강하게 피력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리스도인에게 주시는 새로운 가치는 사랑이다. 지식을 앞세우면 율법의 사람이 되고 사랑을 앞세우면 은혜의 사람이 된다.’라고 이야기하며 사랑으로 서로를 세워주는 여장로회가 될 것을 당부하였다.
설교 - 곽주환 목사(베다니교회)
말씀을 마친 후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한국교회와 감리교회를 위하여, 그리고 여장로회의 활성화를 위하여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격려사 - 신인호 목사(부천 영광교회)
격려사 - 문영배 장로(사회평신도국 총무)
격려사 - 신영희 장로(직전회장)
격려사 - 박웅열 장로(장로회 전국연합회 회장)
축사 - 이정숙 장로(여선교회 전국연합회 회장)
축사 - 오수철 장로(남선교회 전국연합회 회장)
축사 - 서순종 장로(교회학교 전국연합회 회장)
축사 - 강동화 권사(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 회장)
이날 영성수련회를 위해 신인호 목사 (부천 영광교회), 문영배 장로(사회평신도국 총무), 신영희 장로(여장로회 전국연합회 직전회장), 그리고 박웅열 장로(장로회 전국연합회 회장)가 참석해 격려사를 전했으며, 이정숙 장로(여선교회 전국연합회 회장), 오수철 장로(남선교회 전국연합회 회장), 서순종 장로(교회학교 전국연합회 회장), 강동화 권사(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 회장)이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특별 찬양 - 여장로회 전국연합회 찬양단
영성수련회를 위해 신동훈 목사(마포 꿈의교회)가 주제 강연을, 김태군 목사(별빛 성결교회)가 간증을, 김정림 목사(탄자니아 선교사)가 새벽기도를, 부경환 목사(오산교회)가 특강 순서를 맡아 은혜 가운데 수련회가 진행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