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타임즈=원영오 ]
‘북방선교 후원기금 마련을 위한’ 제29회 남부연회 찬양제가 기독교대한감리회 청장년선교회 남부연회연합회(회장 박대남 장로) 주최로 10월 12일(토) 오후 3시, 하늘문교회(담임 홍한석 목사)에서 열렸다.
찬양제 1부 개회예배는 찬양제 준비위원장 이지형 집사의 사회로 총무 이덕호 권사가 개회기도하고 청장년선교회 남부연회연합회 지도목사인 송상석 감리사가 시편 147편 11~15절 말씀을 본문으로 “여호와를 찬양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회계 윤승현 권사의 헌금기도에 이어 고 이치원 목사의 사모인 이은주 사모가 헌금특송을 했다.
청장년선교회 전국연합회 회장 강동화 권사의 격려사에 이어 2부 찬양제가 특별부회장 유기천 권사의 사회로 시작되었다.
제29회 남부연회 찬양제에 함께한 찬양대는 다음과 같다.
- 대전 크로스 남성합창단(단장 최명규)
- 사모합창단(단장 성정자)
- 대전중부지방연합찬양단(감리사 홍이석 목사)
- CCM 가수 박찬미
- 둔산성광교회(HL연합찬양대, 담임 이웅천 목사)
- 제자들교회(연합찬양대, 담임 김동현 감독)
- 하늘문교회(할렐루야찬양대, 담임 홍한석 감리사)
마지막으로 남부연회 찬양제의 전통인 모든 회중들과 찬양대가 함께 일어나 ‘할렐루야’를 찬양하며 찬양제를 마쳤다.
찬양제를 마치고 청장년선교회 남부연회연합회 회장 박대남 장로가 회장인사 하고 내빈소개하는 시간에 이어 하늘문교회 홍한석 감리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치고 직전회장 오일진 권사의 사회로 3부 경품추첨을 통해 함께해준 회중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했다.
남부연회 찬양제는 1992년 한남대 성지관에서 처음 개최된 이래 매년 개최되고 있다.그동안 찬양제를 통해 모아진 선교비로 중국에 홍화교회, 양수교회, 백산교회를 개척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국내 미자립교회를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