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27일(화) 오후 2시 광주 교회(최종호 감독)에서 합동 정책 발표회가 있었다.
예배에는 김진석 목사(신둔 교회) 인도, 선관위 위원 임종선 장로(유정교회) 기도, 한종우 감독(하늘샘 교회) 설교(고린도전서 1장 26~29절) “하나님의 부르심을 신뢰하십니까"
"하나님의 선택에는 후회하심이 없습니다. 그 때를 위하여 그 때에 꼭 맞는 사람을 보내주십니다. 중앙 연회에도 꼭 맞는 하나님의 기준에 맞춰 감독을 보내주실 것입니다. 선거는 리더십을 다듬는 훈련이고, 은총의 기회입니다. 인격, 행동, 언어, 마음, 부족한 모습을 다듬고 채워가는 리더십을 세우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때 하나님은 그 하나님이 택한 사람을 보고 계십니다. 나의 선택권은 유권자가 아니라 하나님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때를 위하여 하나님이 직접 선택하게 하시는 공정 선거의 축제와 아름다운 모델을 세우시는 중앙 연회가 되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중앙연회 선거관리위원장 김진석 목사(신둔 교회)는 전자 투표를 도입했으나 100% 누구나 다 하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사유가 있으신 분들만 총회선거관리위원회에서 사유를 보고 통보된 자만 하는 것이라고 명시했다. 선거 관리 위원으로 전용국 목사(도마리 교회), 박미숙 장로(예향 교회), 임종선 장로(유정 교회)가 인사했다. 2차 정책 발표회는 8월 29일에 포천 감리교회에서 있다.
원혜영 기자(haeng97a@gmail.com)